방콕 타이 마사지샵 20곳 추천 저렴한 마사지샵에서 럭셔리 스파까지

방콕 타이 마사지샵 20곳 추천 저렴한 마사지샵에서 럭셔리 스파까지

방콕 타이 마사지샵 20곳 추천 저렴한 마사지샵에서 럭셔리 스파까지

Blog Article


현지인 비율이 높은 고급스파,마사지샵은 보통 잘 안보이는 곳에 위치합니다. 방콕의 경우 수쿰빗, 실롬,사톤지역 골목안 깊숙한 곳에 위치합니다. 이들 스파,마사지샵들은 마사지사 1인이 받는 손님이 1일 2~3명이기 때문에 힘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1일 4인이상의 고객을 받으면 여성이 아무리 강철체력을 자랑한다해도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마사지를 하기는 무리입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태국인을 고용한 타이마사지 업소 역시 불법인 경우가 허다하다. 비자가 없는 외국인들은 체류기간 중 어떤 업종에서도 일할 수 없다. 다만 일각에선 단순 불법영업과 퇴폐영업은 구분해야 한다는 주장도 나온다. 소수의 사건들로 모든 마사지 관련 종사자들에게 ‘불법 성매매’ 낙인을 찍어서는 안 된다는 얘기다.


이곳은 마사지를 받는 비용은 1시간 3만원, 1시간30분 5만원이었다. 의아한 생각에 마사지사를 쳐다보니 그는 손을 위아래로 흔들며 ‘오빠 서비스 3만원’이라고 속삭였다. 그게 뭐냐고 물었더니 손으로 더 구체적으로 묘사해 보였다. ‘다른 서비스도 있느냐’고 질문했더니 그는 성관계의 영어단어를 발음하며 ‘7만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 손을 들어 일곱 개 손가락을 펴보였다.


아난타라 스파에는 1인실과 2인실이 갖춰져 있어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특별한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는 방콕에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전문가는 양손과 어깨, 무릎, 발을 사용하여 압박과 스트레칭을 통해 에너지의 흐름을 재조정하고 균형을 맞춥니다. 이로 인해 신체의 긴장을 완화하고 혈액순환이 촉진되며, 유연성을 증가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풋 마사지"는 발과 다리를 중심으로 하는 마사지로, 피로한 다리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발 마사지를 통해 전신의 안정감을 높입니다. 태국의 전통적인 허브를 사용한 오일 마사지도 매우 인기가 있으며, 향기로운 허브오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로를 풀어주며, 신체와 정신을 동시에 이완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심한 고지혈증이 있거나 중증 고혈압 환자 그리고 혈전이 잘 생기는 분들은 갑자기 혈전 등이 생겨서 마사지가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법무부의 한 관계자는 “태국인 불법체류자가 늘어나는 추세를 보면 심각한 사회적 문제인데 현재 방치 수준에 가깝다. 그렇지만 우리나라의 열악한 중소업체들은 불법임에도 ‘저임금’으로 태국인 불법체류자를 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태국인 불법체류자들은 주말에는 도박판을 벌이거나 현지 마약 ‘야바(YABA)’를 밀반입해 사회문제를 야기해 골치다. 한편 법무부 통계자료에 따르면, 국내 외국인 불법체류자 35만명 중에서 태국 국적은 15만명으로 가장 높다. 이는 2번째인 중국 국적 7만여명에 비해 두 배나 많은 숫자다.


바로 그 무렵 만난 것이 태국마사지였어요.”운정 ‘태국마사지’ 박재군 대표의 말이다. 그는 푸켓, 파타야 등지에서 태국마사지를 받으며 몸이 한결 좋아지는 걸 느꼈다고 한다. 그 후 태국마사지를 자주자주 받게 됐는데 그로부터 얼마 뒤 그토록 낫지 않던 어깨와 팔이 호전되는 경험을 했다고 한다.


마사지 가게 주인도 ‘마사지의 한 과정’이라며 옹호했고, 어떻게 성폭행을 당했는지 직접 보여달라고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에서 100바트 더 주고 하는 vip룸은 예약하지 않으면 거의 이용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마사지만 안하고, `엉뚱한 짓'을 했기 때문인데,, 태국에서 데려온 마사지 종업원은 불법노동자가 많아 단속의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은 직원들 중 아무도 태국인이 아니라 사실 모든 일본인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역시 겉은 보고 속을 판단하면 말자는 말이 이곳에서도 적합하다. 모든 직원들은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아 왔으며, 일부는 태국에서 유학을 마친 후 마사지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한다. 환영하는 주인 유지씨는 태국에 열 번 이상 다녀왔고 태국의 독특한 문화를 공유하는 것을 매우 즐겨 이 가게를 열었다. 직원들은 누가 마사지를 하느냐에 따라 일본어와 약간의 기본적인 영어와 태국어를 할 수 있다.


스파 SPA SPA라는 명칭은 고대로부터 질병치료와 건강증진의 목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왕래가 있었던 Apau라는 벨지움의 한 온천 마을의 이름에서 유래되었다. 순환기계, 근골격계, 신경계, 흐름기계, 소환기계에 영향을 미치며 가장 대표적인 효능은 근육의 이완을 통한 신체 유연성 증가입니다. 이 페이지에 대한 어떤 피드백이나 수정과 개선방안이 있다면, 이 폼을 이용해 연락을 주십시요. 와우할인이 반영된 최저가로 노출됩니다.브라우저 종료시까지 유지되며, 설정/해제는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단골카드란 커피전문점에서 찍어주는 카드와 같습니다.


대형 몰 내부에는 각종 레스토랑, 아트 갤러리, 이벤트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쇼핑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태국의 다채로운 문화를 담고 있는 곳으로, 지역의 예술, 음식, 상점, 라이브 공연등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곳은 송크란 야시장으로 각종 다양한 태국 음식을 맛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강변 근처에 위치해 있어 라이브 공연 등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태국 살면서 가장 큰 행복이 바로 저렴한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태국의 마사지가 아닐까 싶어요. 필 굿 마사지는 짜뚜짝 주말시장(Chatuchak Weekend Market)에 있는 작은 샵으로 매일 시장 개장 시간에 맞춰 영업한다. 이 아늑한 샵의 특기는 쥬얼리에서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없는 것이 없는 짜뚜짝 시장에서 오랜 시간을 쇼핑하느라 서 있었던 사람들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전통 타이 발 마사지다. 에어컨도 있어서 더운 계절의 열기를 피해 잠시 쉬어가기에도 좋은 곳이다. 이곳에서 피로가 확 풀리는 발 마사지를 받고 나면 나서는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상무지구룸 광주룸 광주 룸 광주룸 상무지구 노래방

Report this page